‘곰탕 바보’ 이서진의 꿈★은 이루어진다(‘서진이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진이 10년의 사랑이 담긴 꼬리곰탕을 선보인다.
이서진이 끓인 꼬리곰탕을 맛본 최우식은 "이거예요"라고 진심이 담긴 감탄사를 내뱉어 이서진의 꼬리곰탕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서진의 정성으로 완성된 꼬리곰탕 국물을 맛보고 뼈를 들고 뜯는 등 남녀노소 손님들 모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 꼬리곰탕으로 아이슬란드를 접수할 '서진이네2'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뭉쳐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 곰탕으로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곰탕에 누구보다 진심인 이서진을 확인할 수 있다. 10년 전, 정선의 시골 마을에서부터 스페인, 구례까지 이어진 이서진의 곰탕 사랑은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물론 신구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아왔던 상황.
긴 시간이 지나 마침내 이서진의 꿈이 아이슬란드에서 이루어진다. 이서진의 곰탕이 정식 메뉴로 개발돼 판매되는 것. 이서진은 땀을 흘려가며 조리에 열중하는가 하면 “한결같은 그 마음으로 해야지”라고 남다른 꼬리곰탕 철학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꼬리곰탕의 때깔을 섬세하게 확인하고 내부 심사는 엄격하게, 기름 통제는 철저하게 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이서진이 끓인 꼬리곰탕을 맛본 최우식은 “이거예요”라고 진심이 담긴 감탄사를 내뱉어 이서진의 꼬리곰탕이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영상 속 식당을 찾아온 현지 손님들이 꼬리곰탕을 즐기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이서진의 정성으로 완성된 꼬리곰탕 국물을 맛보고 뼈를 들고 뜯는 등 남녀노소 손님들 모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 꼬리곰탕으로 아이슬란드를 접수할 ‘서진이네2’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서진의 정성이 듬뿍 담긴 꼬리곰탕과 함께 찾아올 tvN ‘서진이네2’는 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쉽게 올 수 있는 곳 아냐”...지드래곤, 교수로 카이스트 입성 - 스타투데이
- 기안84, 울릉도 민박집 사장된다…‘대환장 기안장’ 오픈 [공식] - 스타투데이
- 변우석 ‘소나기’, ‘빌보드 200’ 뚫었다 - 스타투데이
- 변우석 훈훈 남친짤 대방출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임시완, 완벽 싱크로율 - 스타투데이
- [포토]임시완, 마담투소 밀랍인형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임시완, 칸 영화제 의상 그대로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특임교수 됐다 - 스타투데이
- ‘이외진’ 브라이언 “제작진 생각하며 빨랫방망이.. 속 시원해” - 스타투데이
- [포토]임시완, 날 닮은 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