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한 달만에 700만 봉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이 기록은 올해 1~5월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짜파게티 더블랙'이 농심 건면 제품 중 가장 굵은 면으로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살려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칼로리, 고칼슘 성분으로 건강 챙기는 소비자 구매 늘어
[더팩트|우지수 기자]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이 기록은 올해 1~5월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짜파게티 더블랙'이 농심 건면 제품 중 가장 굵은 면으로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살려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짜파게티 제품 대비 낮은 칼로리와 1봉지당 칼슘 일일 권장량 37%를 담은 고칼슘 제품으로 영양을 고려하는 소비자들까지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관계자는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에 소비자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짜파게티 더블랙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증 없이 인정된 '쪽지 메모·특혜 의혹'…'최태원 세기의 이혼' 대법원 판단은
- 與, 정부 따라 '오물 풍선' 北 때리기…국면 전환 노림수?
- 검찰에 선전포고?…'이화영 회유 의혹' 정면으로 겨누는 野
- 총선도 인사도 끝났지만…'돈봉투 의혹 수사' 산 넘어 산
- 이열음, 도전하는 즐거움 알려준 'The 8 Show'[TF인터뷰]
- "우승 후보는 젠지···대항마는 T1·한화" 2024 LCK 서머 말말말
- 한화갤러리아, 신사업 고삐 잡는다…본업 백화점은? [TF초점]
- 野7당, '언론탄압' 공동대응…"방송3법·편파심의 국정조사 추진"
- 김태용♥탕웨이→박보검·수지, 관계성 맛집 '원더랜드'[TF초점]
- 규제 완화 나선 당국…저축은행 M&A 시계 빨라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