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신노년세대 대상 6월 특강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신노년세대의 커뮤니티 활동공간인 '하하센터'의 6월 특강 프로그램을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
임경모 부산광역시 도시균형발전실장은 "하하센터의 시민 인지도와 이용률을 제고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면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신노년세대의 커뮤니티 활동공간인 ‘하하센터’의 6월 특강 프로그램을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더 탄탄병원 △굿윌치과병원 △굿모닝백이안과 △부산예술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산디지털대학교 등이 참여해 건강, 자기개발, 문화예술 분야 등에서 4개의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50세 이상의 부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부산시 통합예약시스템 강좌·교육 또는 부산 동백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임경모 부산광역시 도시균형발전실장은 “하하센터의 시민 인지도와 이용률을 제고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면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