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합창단, 제28회 정기연주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시는 5일 오후 7시 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8회 속초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현대합창의 맛집 투어Ⅰ, 속초에 우리 함께 가요'라는 제목으로 현대합창과 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속초시립합창단은 길현미 지휘자의 지휘 아래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정기연주회는 신선한 하모니를 바탕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현대합창과 히트 가요곡으로 합창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속초)=박정규 기자]속초시는 5일 오후 7시 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8회 속초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현대합창의 맛집 투어Ⅰ, 속초에 우리 함께 가요’라는 제목으로 현대합창과 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속초시립합창단은 길현미 지휘자의 지휘 아래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정기연주회는 신선한 하모니를 바탕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현대합창과 히트 가요곡으로 합창 무대를 펼친다.
이번 공연 약 60분 정도 소요되며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7시부터 객석 입장이 가능하다.
속초시립합창단 단장 정연길 부시장은“속초시립합창단의 정기연주회를 통해 시민들이 합창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시민 누구나 지역에서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했다.
한편, 속초시는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증진을 위해 2024년 정기연주회를 2회 진행하며 두 번째 공연은 12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가해자 44명 모두 공개 예정, 피해자 가족이 허락”…근황 공개한 유튜브, 공지
- 김호중, TV 설치된 ‘독방’ 쓴다…‘N번방’ 조주빈·‘버닝썬’ 정준영 있던 곳
- ‘지드래곤’ KAIST 교수됐다…“엔터테크 ‘빅뱅’ 유발할 것”
- '재혼'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시험관 임신 성공"
- 배우 하정우가 그린 ‘1500만원짜리 그림’ 둘러싼 헤어진 연인의 다툼[취재메타]
- "일본서 대체 뭘 하고…" 김희철 '성매매 루머'에 내놓은 해명
-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조민 부케받는 모습에 지지자들 열광
- '김건희 명품백 수수' 직전 카톡 공개됐다…김 여사 측근 "시간 내보신대요"
- 임창용, 바카라 하려고 빌린 돈 8000만원 안 갚아 재판행
- "SM 아이돌이 성매매·마약?"…주가 폭락시킨 루머에 SM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