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릿’ 강필석 “어마어마한 대사량, 박정자에 육회 5인분 얻어먹어” (파워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필석이 대선배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밝혔다.
6월 5일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에서는 김호영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연극 '햄릿'으로 돌아온 박정자, 강필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정자는 명배우가 총출동한 '햄릿'에서 주인공 햄릿 역을 맡은 강필석에 대해 "어마어마한 대사량을 소화해야 한다. 연극 전편의 1/3을 햄릿이 거의 다 커버해야 하는데 그걸 너끈히 해낸다. 그 모습을 옆에서 보면 뭐라도 다 해주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강필석이 대선배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밝혔다.
6월 5일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에서는 김호영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연극 '햄릿'으로 돌아온 박정자, 강필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정자는 명배우가 총출동한 '햄릿'에서 주인공 햄릿 역을 맡은 강필석에 대해 "어마어마한 대사량을 소화해야 한다. 연극 전편의 1/3을 햄릿이 거의 다 커버해야 하는데 그걸 너끈히 해낸다. 그 모습을 옆에서 보면 뭐라도 다 해주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김호영은 "너무 질투가 나려 한다"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많이 해주셨다"고 화답한 강필석은 "비 오는 날 광장시장에 가서 육회와 생고기를 사주셨다. 너 혼자 먹어야 한다면서 5인분을 몇 번씩 사주셨다"고 자랑했다. 김호영이 "엄청난 사랑을 받고 계신다"고 부러워하자 박정자는 "당연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강필석과 박정자가 출연하는 '햄릿'은 셰익스피어 4대 비극 중 하나로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뇌하는 덴마크 왕자 햄릿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9일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심하게 마른 이정재, 오징어게임2 때문이었다 “게임하면서 말라가는 콘셉트”(만날텐데)
- NCT 해찬·쟈니 성매매 마약 루머 사실 아니었다…SM “선처 없이 법적대응”[공식]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