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포브스 "'군 입대' 방탄 정국 돌아온다...가장 성공적인 스타"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에 간 방탄소년단 정국이 컴백을 예고하자 외국 매체도 주목해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3일(현지 시간) 외신 '포브스'는 정국이 컴백한다며 "가장 성공적인 스타가 돌아온다"라고 보도했다.
'네버 렛 고'는 방탄소년단 데뷔 11주년을 앞두고 정국이 발매하는 기념 팬 송이다.
'포브스'는 정국이 지난해 솔로 활동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고, 이를 통해 가장 성공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군에 간 방탄소년단 정국이 컴백을 예고하자 외국 매체도 주목해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3일(현지 시간) 외신 '포브스'는 정국이 컴백한다며 "가장 성공적인 스타가 돌아온다"라고 보도했다. 정국은 오는 7일 디지털 싱글 '네버 렛 고'(Never Let Go)를 발매할 예정이다.
'네버 렛 고'는 방탄소년단 데뷔 11주년을 앞두고 정국이 발매하는 기념 팬 송이다.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덤 명)에게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 놓지 말자'며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정국의 컴백에 국내뿐 아니라 외신도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포브스'는 정국이 지난해 솔로 활동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고, 이를 통해 가장 성공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여름 정국은 솔로곡 '세븐'(Seven)을 발매했다. '세븐'은 빌보드 핫100에서 1위를 기록, 음악 'VMA'에서 '올해의 썸머송'으로 선정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었다. 이후 정국은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을 발매했고 타이틀 곡 'Standing Next to You'를 비롯해 수록곡 '3D'로 글로벌 팝스타로서의 역량을 보여줬다.
정국의 팬송 '네버 렛 고'가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이는 시점이다.
한편, 정국은 지난해 12월 입대하며 군 복무를 시작했다. 그룹 멤버 지민과 동반 입대했으며 현재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입대 전 정국은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한 바 있는데, 군에서 그는 취사병으로 복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빅히트뮤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위하며 비서에 전화해 "넌 뭐해?" 흐느낀 男스타...사생활 폭로 터졌다
- 여친 25살 넘으면 꼭 헤어지는 49세 스타...충격 정체
- 김성령, 숨겨둔 아이 있었다...팬들은 '응원'
- 14년 쉰 원빈, 송승헌 때문에 굴욕 맛봤다...충격
- '성매매·마약' 루머 터진 김희철, 방금 무거운 글 올렸다...
- 결혼 임박...김기리♥문지인 결혼식 부케, '이 스타'가 받았다
- '남친'과 헤어진 혜리·카리나, 나란히...이곳에서 포착됐다
- '엉덩이' 너무 크다는 소유, 고충 이야기 했는데...진짜 힘들겠네요
- 구치소 간 김호중, 그곳에서 제대로 참교육 당하는 中...
- "유서 쓰고 한강다리 가"...신화 이민우, 안 좋은 소식 전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