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 을 맞아 제21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에 현금 후원과 영화제 홍보 지원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은 "세계 3대 환경영화제인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세예스24홀딩스가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 노력을 지속하는 만큼, 영화제를 통해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도록 적극 활동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 을 맞아 제21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에 현금 후원과 영화제 홍보 지원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시작한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매년 세계 환경의 날에 맞춰 진행되는 세계 3대 환경 영화제다. 당면한 환경 문제를 다룬 국내외 우수 작품을 소개해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영화제는 ‘Ready Climate Action, 2024’를 슬로건으로, 총 27개국이 출품한 80편의 환경 영화를 상영한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후원했다.
특히 올해는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이 영화제 조직위원으로 새롭게 위촉된 만큼,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예스24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영화제 홍보 지원도 나섰다.
지난달 30일 예스24 유튜브 채널에서 줄리안 퀸타르트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국제 환경영화 부문 심사위원이 환경 관련 도서 3종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에게 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또 지난달 14일부터 26일에는 예스24 SNS 채널을 통해 환경재단이 선정한 환경도서 6권에 대한 소개 및 영화제 초대 등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은 "세계 3대 환경영화제인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세예스24홀딩스가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 노력을 지속하는 만큼, 영화제를 통해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도록 적극 활동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대통령 뽑힌지 하루도 안돼 현직 여성 시장 피살
- 강남역서 ‘벗고노는 셔츠룸’ 전단 뿌리던 오토바이·업주 잡혔다
- 유명 트로트가수 주소 조회해 찾아간 여경…경찰, 직위 해제
- 전주 초3, 무단 조퇴 제지하는 교감 뺨 때리고 욕설 파문
- 김건희 여사, 아프리카 정상 배우자들과 공연·식사·산책하며 챙겨
- “부잣집서 숙식” 월 1000만원 버는 여대생들…무슨 일?
- [단독] 김정숙 타지마할 일정, 대다수 문체부 실무진 동행 안 해
- 추미애 尹겨냥 6행시 챌린지 앞글자 읽어 보니…‘탄핵만답이다’
- 신평 “전당대회 때 윤심 작동…한동훈 대항마, 황우여”
- 성병 숨기고 3번 성관계…피해자 감염시킨 20대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