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출시 기념 파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이용자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이용자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파라오네오’는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해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안마의자다. ‘파라오’ 시리즈는 지난 2013년 출시된 이래 총 660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려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모델로 소개돼왔다. 이번 신제품은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업그레이드를 통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으로서 완성도를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 본사를 시작으로 특별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기존 소비자들이 누구보다도 먼저 파라오네오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대통령 뽑힌지 하루도 안돼 현직 여성 시장 피살
- 강남역서 ‘벗고노는 셔츠룸’ 전단 뿌리던 오토바이·업주 잡혔다
- 유명 트로트가수 주소 조회해 찾아간 여경…경찰, 직위 해제
- 전주 초3, 무단 조퇴 제지하는 교감 뺨 때리고 욕설 파문
- 김건희 여사, 아프리카 정상 배우자들과 공연·식사·산책하며 챙겨
- “부잣집서 숙식” 월 1000만원 버는 여대생들…무슨 일?
- [단독] 김정숙 타지마할 일정, 대다수 문체부 실무진 동행 안 해
- 추미애 尹겨냥 6행시 챌린지 앞글자 읽어 보니…‘탄핵만답이다’
- 신평 “전당대회 때 윤심 작동…한동훈 대항마, 황우여”
- 성병 숨기고 3번 성관계…피해자 감염시킨 20대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