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슈돌' MC 합류…최지우와 육아 입담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극인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MC로 합류한다.
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따르면 16일부터 안영미가 최지우와 MC 호흡을 맞춘다.
2023년 7월에 아들을 출산한 안영미는 최근 육아 휴직 후 에너지 넘치는 복귀를 알리며 '출산 전도사'로 활약 중이다.
향후 안영미는 거침없는 육아 입담으로 배우 최치우, '슈돌' 슈퍼맨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희극인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MC로 합류한다.
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따르면 16일부터 안영미가 최지우와 MC 호흡을 맞춘다. 2023년 7월에 아들을 출산한 안영미는 최근 육아 휴직 후 에너지 넘치는 복귀를 알리며 ‘출산 전도사’로 활약 중이다.
안영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책임감이 달라졌다. 저밖에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이 아이는 제가 온 우주다. 오롯이 책임지고 돌볼 수밖에 없다"고 밝히며 아들 출생 후 달라진 생활과 긍정적인 마음을 밝혔다. 출산 후 ‘엄마’가 되어 돌아온 새로운 안영미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안영미는 최근 복귀한 라디오에서 "제가 워킹맘이 될 줄 몰랐다. 청취자들의 사연을 들을 때마다 남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제 일이 됐다. 라디오 오기 전 등원 시키고 끝날 시간에 하원시켜야 한다"며 '워킹맘'으로서 새로운 일상을 공개해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향후 안영미는 거침없는 육아 입담으로 배우 최치우, ‘슈돌’ 슈퍼맨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숨김없는 솔직한 엄마 토크로 육아 공감대를 대통합시키며 활력을 불어넣을 안영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