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정민식 CIO "대학 손잡고 IT금융 전문가 양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이 어제(4일)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와 IT 금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페퍼저축은행 임직원들의 IT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협약이 마련됐습니다.
주요 내용은 현장실무 전문가 양성을 위한 임직원 교육, 상호 인적 교류와 공동 연구, 현장 실습과 취업 촉진을 위한 협력 등입니다.
정민식 페퍼저축은행 CIO는 "앞서 임직원들의 IT 역량 강화를 위해 외부 강사를 초빙해 두 차례 집체 교육을 진행했는데, 더욱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협약이 우리 임직원들의 실무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종진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학장은 "우리 대학이 배출할 우수한 인재들이 페퍼저축은행 일선에서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은 평생직업능력개발 대학 겸 공공 직업교육훈련 기관으로, 지난 1968년 국립중앙직업훈련원으로 출범한 이후 지금까지 270여만 명의 산업 인력을 양성해 왔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해 석유매장 분석' 전문가 아브레우 박사, 오늘 방한…"직접 설명"
- '둔촌주공' 단지내 중학교 무산에…강동구도 재검토 촉구
- 가스 뿜는 '대왕고래' 누가, 어떻게 시추하나?
- 엔비디아 납품 기대에…삼성전자, 장중 3% 강세
- HBM '2라운드'…엔비디아 젠슨 황 "삼성에게 공급받을 것" [글로벌 뉴스픽]
- 서울의대 교수들 '전체 휴진' 총파업 투표 연장…6일 발표
- '세계는 빚으로 산다'…유엔 "세계 공공부채 13경원"
- "뮤직페스티벌 취소됐는데 환불 오리무중"…소비자 피해 급증
- '金값'된 김값…김물가, 6년 4개월 만의 최고
- 엔비디아 납품 기대에…삼성전자, 장중 3%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