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티켓' 교육도 무상으로···롯데건설 입주민 특화 서비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지난 4~5월 두 달여간 고객 만족 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고 5일 밝혔다.
캐슬링은 롯데건설이 구축한 고객 만족 서비스 브랜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주민 주거 편의뿐 아니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캐슬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지난 4~5월 두 달여간 고객 만족 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고 5일 밝혔다.
캐슬링은 롯데건설이 구축한 고객 만족 서비스 브랜드다. 올해는 단지 특성을 고려한 입주민 유형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페스티벌과 클래스, 에코, 클린 등 4가지 테마로 진행했다. 페스티벌 서비스는 참여형 문화 행사로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을 비롯해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 실용적인 서비스와 먹거리로 구성됐다. 이밖에 다육식물 꾸미기, 반려동물의 에티켓을 알려주는 펫티켓 교육,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등도 진행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주민 주거 편의뿐 아니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캐슬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다 망하던 '이 절'···'하녀'가 상담해주니 '대박' 났다는데···대체 어떻기에?
- 김호중, TV 나오는 '풀옵션' 독방 쓴다…정준영·조주빈 있던 그 건물
- 오픈채팅방서 신생아 불법 입양하더니…숨지자 밭에 암매장한 동거남녀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음주운전 적발…이번이 세 번째
- '음료수는 무거워서…' 경찰차에 '의문의 흰 봉투' 남겨진 사연 '훈훈'
- 여장하고 女화장실 갔다 붙잡힌 80대男 이유 들어보니 '충격'
- 봄 우박·폭설…겨울 폭우…한국인 90% '우리나라 기후 위기 직면'
- 냄새 지독해도 '찐부자' 인증하려 쌓아놓고 먹더니 결국…
- '푸바오 잘 지낸다'고 올린 영상에…탈모 부위 맨 손으로 쓰담
- 경찰, '강남 오피스텔 母女 살해' 피의자 신상공개…65세 박학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