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울산, '로맨틱 핑크' 써드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HD현대일렉트릭과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핑크 색상의 써드 유니폼을 5일 공개했다.
이번 써드 유니폼은 핑크 배경에 퍼플 스트라이프를 조화롭게 가미했다.
울산 선수단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하나은행 K리그1 17라운드' 홈 경기에 써드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HD현대일렉트릭과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핑크 색상의 써드 유니폼을 5일 공개했다.
이번 써드 유니폼은 핑크 배경에 퍼플 스트라이프를 조화롭게 가미했다.
울산 관계자는 "K리그에서 흔치 않은 파스텔 톤의 핑크 색상을 사용해 젊은 팬층을 집중 공략했다"고 전했다.
울산 선수단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하나은행 K리그1 17라운드' 홈 경기에 써드 유니폼을 착용한다.
골키퍼가 아닌 필드플레이어가 핑크색 유니폼을 입는 건 구단 창단 후 처음이다.
이번 써드 유니폼은 이날 오후 6시부터 7일 오전 9시까지 온라인 드로우를 통해 선판매된다.
울산 구단의 온라인 쇼핑몰 UHD SHOP 소셜미디어 계정에 접속, 프로필 상단 응모 링크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드로우 응모는 UHD SHOP 온라인 쇼핑몰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며, 7일 오후 1시 당첨자만 당첨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이후 16일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진행되고, 17일부터 온라인 판매가 이어진다.
한편 울산 구단은 향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엘리트에서 착용할 홈과 원정, 레트로 유니폼 2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