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교감, 엄마는 담임을"… 전주 초등생 폭행 영상 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초등학생이 교감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3일 전북 전주 소재 한 초등학교에서 3학년 A군이 교감에게 폭행을 하고 욕설을 하는 일이 발생했다.
A군은 교감의 제지에도 끝내 학교를 떠났으며 이후 학교를 찾은 A군 어머니는 담임 교사를 폭행했다.
담임교사도 A군 어머니를 경찰에 폭행 혐의로 신고한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3일 전북 전주 소재 한 초등학교에서 3학년 A군이 교감에게 폭행을 하고 욕설을 하는 일이 발생했다. 학교 측이 공개한 영상에는 교실 앞에서 교감의 얼굴을 폭행하는 초등생의 모습이 담겼다.
A군은 무단조퇴를 막아선 교감에 격분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A군은 교감의 제지에도 끝내 학교를 떠났으며 이후 학교를 찾은 A군 어머니는 담임 교사를 폭행했다. 학교 측은 A군을 전주교육지원청에 교권침해로 신고했다. 담임교사도 A군 어머니를 경찰에 폭행 혐의로 신고한 상태다.
A군은 지난달 해당 학교로 강제전학을 왔다. 학교 측에 따르면 A군은 이미 수차례 담임교사를 폭행했으며, A군 측은 그때마다 교사의 부당 지도와 아동학대를 주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서지영 기자 z02z02z0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핵만답이다'… 추미애, 尹겨냥 6행시 챌린지 제안 - 머니S
- 오죽하면 유재석도… 김혜윤에 "해외서 팬미팅 안해?" - 머니S
- 이찬원, 80만원 알바했는데… "병원비만 100만원" - 머니S
- 지붕 뚫은 분양가… 서울아파트, 3.3㎡당 1억 넘었다 - 머니S
- 1분기 순이익 29.5% 증가에도… 자산운용사, 10곳 중 4곳이 적자 - 머니S
- "日 성매매·마약? 국적 불문 처벌"… 김희철·NCT '억울' - 머니S
- 손호준·김광규도 손절… 김호중이 불러온 '거센 후폭풍' - 머니S
- 행안부, 北오물 풍선 초동 대응반 설치… 종합 상황 관리 맡아 - 머니S
- 'SK 이혼 소송'으로 주목받는 총수들의 비상장사 지분 - 머니S
- 쓰레기서 '금맥' 캔다… 폐배터리 재활용 사업 진출 속도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