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명실상주몰 멤버십 제도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는 6월부터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명실상주몰(https://sjmall.cyso.co.kr)'에 경상북도 내 최초로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
시에 따르면'명실상주몰'은 경상북도 온라인쇼핑몰 '사이소'와 통합 운영 중으로 2022년 출범 후 2년여 만에 14만여명의 회원을 확보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상주시는 6월부터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명실상주몰(https://sjmall.cyso.co.kr)’에 경상북도 내 최초로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
시에 따르면‘명실상주몰’은 경상북도 온라인쇼핑몰 ‘사이소’와 통합 운영 중으로 2022년 출범 후 2년여 만에 14만여명의 회원을 확보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상주시는 ‘명실상주몰’ 급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
멤버십 등급 산정은 해당 월 직전 6개월간 ‘명실상주몰’ 누적 주문 금액을 기준으로 일반, 실버, 골드, VIP의 4등급으로 나뉘어 운영한다. 실버 등급은 20% 쿠폰 2매, 골드 등급은 20% 쿠폰 1매와 30% 쿠폰 1매, VIP 등급은 20% 쿠폰 1매, 30% 쿠폰 1매, 40% 쿠폰 1매가 자동 발행된다.
회원등급과 자동 발행된 쿠폰, 이용방법은 쇼핑몰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 등급별 멤버십 제도는 올해 11월까지 운영(10월 말 실적 기준)된다.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11월~12월 구매 실적은 다음해 1월 회원등급 산정 시 합산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명실상주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좀 더 알찬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고, 쇼핑몰은 명실상주몰 덕후를 확보하면서 정기적 방문을 유도해 매출을 올리며 서로 상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호국보훈의 달 기념 금액대별 할인쿠폰(3종)과 신규회원 할인쿠폰 발행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매주 수요일에는 주간특가행사인“수상하데이”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강영석 시장은 “짧은 기간 급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명실상주몰 덕후’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상주 농특산물을 좋아하는 팬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좋은 농특산물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병관 기자(=상주)(gba25@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대 국회 개원, 초반에 쏟아진 '1호 법안'들 보니…
- "22대 국회, 尹 거부권 막힌 과제 처리하고 기후위기 대비해야"
- 성폭력 지원센터 이용자 중 19세 미만 성폭력 피해자가 40%
- 정부 의정갈등 출구전략 내놨지만…전공의들 "복귀는 없다"
- 종부세 완화 논란에 선 그은 민주당…"공식 논의 없다"
- '산악영웅' 잃은 원정대에 윤석열 정부는 소송을 걸었다
- '유죄' 트럼프에 기부금 폭증…바이든 "중범죄자가 대통령 노려" 공세
- 20년째 공분만 일으키는 '밀양 성폭행 사건'은 어떤 사건?
- '통화기록' 나오자 '거짓말' 속속 들통…"눈만 뜨면 새로운 진실이 파도처럼"
- 한동훈 만났던 김흥국, 이번엔 황우여 만나 "섭섭한 마음 털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