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아니야? 그럼 안 뛸래!' 충격폭로, 맨유 '6000만 파운드 월클' 셀프 제외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격이다.
카세미루(맨유)가 선발 제외에 반기를 들었다.
영국 언론 스포츠몰은 5일(이하 한국시각) '소피앙 암라바트의 친형은 카세미루가 선발 명단에 없다는 것을 알고 완전 제외를 결정했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스포츠몰은 '텐 하흐 감독은 카세미루의 상태가 100%는 아니라고 주장했다. 카세미루는 명단에서 완전 제외됐다. 하지만 암라바트의 친형인 노르딘 암라바트(AEK 아테네)에 따르면 이 모든 결정은 카세미루의 선발 탈락 뒤 발생한 일'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충격이다. 카세미루(맨유)가 선발 제외에 반기를 들었다.
영국 언론 스포츠몰은 5일(이하 한국시각) '소피앙 암라바트의 친형은 카세미루가 선발 명단에 없다는 것을 알고 완전 제외를 결정했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지난달 25일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결승에서 2대1로 승리했다. 이로써 맨유는 대회 통산 13번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최다 우승팀 아스널(14회)과의 격차를 좁혔다. 또한, 맨유는 FA컵 우승으로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출전권을 챙겼다.
카세미루는 활짝 웃지 못했다. 그는 이날 완전 제외됐다. 부상 탓에 그라운드 밖에서 팀의 우승을 바라봐야 했다. 또 다른 언론 더선은 '카세미루는 휴가를 위해 비행기를 타고 가족과 함께 떠난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아내는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륙 준비 중인 가족의 모습을 공유했다'고 했다.
충격 폭로가 나왔다. 스포츠몰은 '텐 하흐 감독은 카세미루의 상태가 100%는 아니라고 주장했다. 카세미루는 명단에서 완전 제외됐다. 하지만 암라바트의 친형인 노르딘 암라바트(AEK 아테네)에 따르면 이 모든 결정은 카세미루의 선발 탈락 뒤 발생한 일'이라고 했다. 노르딘은 "카세미루는 FA컵 결승 때 부상이 아니었다. 그는 선발에서 제외된 것을 알았기 때문에 '관중석에 앉을 것'이라고 생각한 것 같다"고 말했다.
카세미루는 2022년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를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그의 이적료는 6000만 파운드에 달했다. 카세미루는 레알 마드리드 시절 각종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월드 클래스' 반열에 올랐다. 그는 맨유에서도 곧바로 주전 자리를 꿰찼다. 하지만 그는 올 시즌 경기력 논란을 야기하며 팬들의 비판을 받았다. 팀 사정상 센터백으로도 뛰었는데, 엉성한 모습으로 실점의 빌미를 제공하곤 했다.
스포츠몰은 '카세미루는 현재 주급35만 파운드를 받고 있다. 맨유와의 계약 만료까지 2년을 남겨뒀다. 1년 연장 옵션도 있다. 하지만 구단은 올 여름 그를 매각한단 입장으로 알려졌다. 카세미루는 현재 알 나스르(사우디아라비아)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SC이슈] 김희철 "대체 뭘 하고 온 거야" 물음에 "후배들 연락처도 …
- 김혜윤, 라디오 생방송 중 말실수..이석훈 수습 “한 번은 괜찮다”
- 심수봉, 공연장까지 갖춘 럭셔리 3층 대저택+일상 최초 공개 (지금, 이…
- [종합]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