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김창영 기자 2024. 6. 5. 1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는 반려동물 전문가를 육성하고 관련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반려동물 산업 중 인력 채용 요구가 높은 동물보건사와 펫시터 직업 전문 과정을 집중 교육한다.
민간자격증(반려견 전문가)을 취득, 관련 분야 취·창업 연계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자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의 취업을 준비 중이거나 희망하는 은평구민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서울 은평구는 반려동물 전문가를 육성하고 관련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반려동물 산업 중 인력 채용 요구가 높은 동물보건사와 펫시터 직업 전문 과정을 집중 교육한다. 민간자격증(반려견 전문가)을 취득, 관련 분야 취·창업 연계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자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의 취업을 준비 중이거나 희망하는 은평구민이다. 면접을 거쳐 20명을 선발한다. 경력보유 여성과 미취업 청년층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교육은 오는 6월 17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7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상]다 망하던 '이 절'···'하녀'가 상담해주니 '대박' 났다는데···대체 어떻기에?
- 김호중, TV 나오는 '풀옵션' 독방 쓴다…정준영·조주빈 있던 그 건물
- 오픈채팅방서 신생아 불법 입양하더니…숨지자 밭에 암매장한 동거남녀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음주운전 적발…이번이 세 번째
- '음료수는 무거워서…' 경찰차에 '의문의 흰 봉투' 남겨진 사연 '훈훈'
- 여장하고 女화장실 갔다 붙잡힌 80대男 이유 들어보니 '충격'
- 봄 우박·폭설…겨울 폭우…한국인 90% '우리나라 기후 위기 직면'
- 냄새 지독해도 '찐부자' 인증하려 쌓아놓고 먹더니 결국…
- '푸바오 잘 지낸다'고 올린 영상에…탈모 부위 맨 손으로 쓰담
- 경찰, '강남 오피스텔 母女 살해' 피의자 신상공개…65세 박학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