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 8월 20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를 오는 8월 20일(현지기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
잔티르 와일즈는 2023년 출시한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에 이은 다섯 번째 확장팩이다.
길드워2 오리지널 게임부터 기존 확장팩 4종,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까지 모든 콘텐츠가 포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를 오는 8월 20일(현지기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
길드워2는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개발한 PC MMORPG다. 잔티르 와일즈는 2023년 출시한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에 이은 다섯 번째 확장팩이다. 첫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잔티르 와일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잔티르 섬들을 대표하는 지역 '로우랜드 쇼어'와 '잔티르 신트리' 등 신규 맵 2종 △직업별로 다른 방식의 활용이 가능한 신규 양손 무기 '창' △신규 탈 것 '워클로' △각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용자 친화적 하우징 시스템 '홈스테드' 등이 대표적이다.
엔씨는 2025년 여름까지 총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신규 지역, 레이드, 보상, 게임 모드 등이 순차적으로 더해질 예정이다. 확장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업데이트 되는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사전 구매도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얼티밋 에디션(Ultimate Edition)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사전 구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조시 데이비스 길드워2 게임 디렉터는 "이번 확장팩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게임 플레이 경험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는 우리의 약속과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는 길드워2의 서비스 플랫폼 확장을 위해 올 여름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길드워2 오리지널 게임부터 기존 확장팩 4종,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까지 모든 콘텐츠가 포함된다. 길드워2는 2022년 8월에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