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음악회, 은가은이 공연과 MC로 팔색조 매력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이 주최하는 '호국음악회'에 은가은이 공연과 MC로 참여한다.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은 오는 오는 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폭포 특설무대에서 국가보훈의달 맞이 호국영령을 기리기 위한 행사와 호국음악회를 주최한다.
옥천암은 북한산 끝자락,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의 직할사찰로, 보물 1820호인 마애보살좌상이 위치하며 널리 알려진 사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이 주최하는 ‘호국음악회’에 은가은이 공연과 MC로 참여한다.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은 오는 오는 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폭포 특설무대에서 국가보훈의달 맞이 호국영령을 기리기 위한 행사와 호국음악회를 주최한다. 옥천암은 북한산 끝자락,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의 직할사찰로, 보물 1820호인 마애보살좌상이 위치하며 널리 알려진 사찰이다.
이번 ‘호국음악회’는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모든 분들에게 추모와 감사를 드리며, 국가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열린다. 내외국인에게 한국의 전통사찰인 옥천암을 개방해 한국의 문화와 지역명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가보훈의 의미와 나라를 위해 희생한 영웅들을 기리는 자리가 될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1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1부에서는 '고맙습니다. 영웅들이여!'라는 주제 아래 호국영웅들을 위한 보훈추모제가, 2부에서는 문화음악제로 꾸며져 은가은, 권민정, KCM, 조항조 등 가수들이 출연해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은가은은 공연뿐만이 아니라 2부 MC까지 같이 진행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은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 TOP7 이후 ‘트롯챔피언', ‘미스터트롯2 TOP7 첫 팬미팅’,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와 ‘은가은의 티키타카’ 등의 MC와 DJ 활동들을 통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최근 신곡 ‘귀인’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최근에는 ’SBS 희망TV 기부콘서트’ MC를 맡아 유려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기도 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