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라' 알지? 라떼는 어울림이었어"…금호건설 삼행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ARTERA)'를 내놓은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편 금호건설이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ARTERA)’를 내놓은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일놀사(일과 놀이 사이)', '숨은 금호 찾기', '뚝딱뚝딱119'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삼행시 이벤트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기간 내 댓글을 달아 참여하면 된다.
우선 '아테라' 삼행시는 일놀사 ‘셜록금호즈’ MZ신입사원 추리예능 편 콘텐츠 동영상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경품은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다.
한편 금호건설이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금호건설은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과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