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스토리 프로듀싱팀' ANODE, 오늘(5일) 'Trouble' 영어 버전 발매
박서연 기자 2024. 6. 5. 09:5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미스틱스토리 새 프로젝트 프로듀싱팀 ANODE(애노드)가 언어를 뛰어넘는 음악의 힘을 선보인다.
애노드(앤리, 블랑)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rouble (Eng ver.)’을 발매하며 글로벌 리스너들과 한층 밀접하게 소통한다.
‘Trouble (Eng ver.)’는 얼터너티브 팝 알앤비(Alternative Pop R&B) 장르의 곡이자 지난 4월 선보인 데뷔 첫 디지털 싱글 ‘iMaGiNe #1 (이매진 #1)’ 타이틀곡인 ‘Trouble’의 영어 버전이다. 특정 언어를 넘어 음악으로 전달하려는 감성과 메시지를 깊이 있게 담아냈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트랙과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정반대되는 음악적 성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앤리와 프로듀서 블랑이 만들어낸 음악적 시너지가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지난 4월 데뷔 첫 디지털 싱글 ‘iMaGiNe #1 (이매진 #1)’을 발매한 애노드는 프로듀싱팀인 만큼 곡 프로듀싱과 작·편곡, 작사 등에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애노드는 얼터너티브 팝(Alternative Pop) 장르를 기반으로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 브랜드, 매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이고 신선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