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어린이 친환경 교육도서 총 620권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탄소중립'을 주제로 발간한 어린이 친환경 교육도서 '구독과 좋아요! 탄소제로 여행' 620권을 서울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 기증했다고 5일 밝혔다.
탄소중립과 기후위기의 중요성을 담은 이번 교육도서는 환경의 날인 5일부터 서울강남서초교육지원청을 통해 에스알 본사 인근 지역인 서울 강남·서초구 소재 초등학교 57개교와 특수학교 4개교 등 총 61개교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탄소중립’을 주제로 발간한 어린이 친환경 교육도서 ‘구독과 좋아요! 탄소제로 여행’ 620권을 서울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 기증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알이 발간한 ‘구독과 좋아요! 탄소제로 여행’은 현재 기후위기 시대에 자라나는 알파세대가 ‘탄소중립’에 대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탄소중립을 실현한 2030년 미래 지구촌 아이들이 청소년 영상크리에이터 대회에 참가해 탄소중립을 주제로 브이로그를 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탄소중립 용어 등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향산초등학교 현직 교사와 작가가 함께 집필했다.
탄소중립과 기후위기의 중요성을 담은 이번 교육도서는 환경의 날인 5일부터 서울강남서초교육지원청을 통해 에스알 본사 인근 지역인 서울 강남·서초구 소재 초등학교 57개교와 특수학교 4개교 등 총 61개교에 배포될 예정이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대통령 뽑힌지 하루도 안돼 현직 여성 시장 피살
- “부잣집서 숙식” 월 1000만원 버는 여대생들…무슨 일?
- 강남역서 ‘벗고노는 셔츠룸’ 전단 뿌리던 오토바이·업주 잡혔다
- [단독] 김정숙 타지마할 일정, 대다수 문체부 실무진 동행 안 해
- 전주 초3, 무단 조퇴 제지하는 교감 뺨 때리고 욕설 파문
- “남편이 학대했다”더니…‘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
- 성병 숨기고 3번 성관계…피해자 감염시킨 20대 유죄
- 유명 트로트가수 주소 조회해 찾아간 여경…경찰, 직위 해제
- 김건희 여사, 아프리카 정상 배우자들과 공연·식사·산책하며 챙겨
- 도수치료 9개월 350회…‘실손’으로 4300만원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