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금호건설TV 삼행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론칭한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회사 내부 임직원들의 삼행시 호응도가 높아, 외부 고객들에게도 진행을 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센스 있는 댓글로 아테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론칭한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삼행시 이벤트는 금호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Tube Vitamin)에서 진행된다. 금호건설TV는 일놀사(일과 놀이 사이), 숨은 금호 찾기, 뚝딱뚝딱119 등의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삼행시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19일까지로, 기간 내 일놀사 ‘셜록금호즈’ MZ신입사원 추리예능 편 콘텐츠 동영상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경품은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다.
금호건설은 앞서 지난달 회사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그 중에는 ‘아 : 아테라라고 알지? / 테 : 테(태)초에는 아테라가 아니었어 / 라 : 라떼는 어울림이었다고 하하’와 같은 삼행시도 있었다.
금호건설이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과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금호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의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회사 내부 임직원들의 삼행시 호응도가 높아, 외부 고객들에게도 진행을 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센스 있는 댓글로 아테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hwsh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서 대체 뭘 하고…" 김희철 '성매매 루머'에 내놓은 해명
- 결국 김호중 소속사 폐업 수순…홍지윤·금잔디 등 연예인 줄줄이 떠나
- '김건희 명품백 수수' 직전 카톡 공개됐다…김 여사 측근 "시간 내보신대요"
- ‘밀양 성폭행’ 가해자 공개되자 ‘해고·휴업’ 파장…‘사적 제재’ 논란 속 ‘44명 추가 공
- "SM 아이돌이 성매매·마약?"…주가 폭락시킨 루머에 SM "사실 아냐"
- 성병 숨기고 성관계…피해자 감염시킨 20대男 항소심서 감형, 왜?
- "개XX야" 초3이 교감 뺨 수차례 때려…모친도 담임 폭행
- 가수 영탁, '몽골 관광 홍보대사' 첫 행보
- 뉴진스, 美 빌보드 미국 제외 ‘글로벌’ 차트 7위…“5번째 톱10”
- 감사패 받은 김흥국 “한동훈, 전당대회 들이대야 하지 않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