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남사친' 정일우와 여행가더니...'비키니'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절친인 배우 정일우와 단둘이 해외여행을 떠난다고 밝힌 가운데,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이목을 끈다.
산다라박은 정일우와 함께 필리핀 보홀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산다라박은 전날(3일)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가는 거 가능?!"이라는 글과 함께 정일우와 기내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절친인 배우 정일우와 단둘이 해외여행을 떠난다고 밝힌 가운데,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이목을 끈다.
4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New Hotel, New Pool, New Bikini"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은 정일우와 함께 필리핀 보홀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비키니를 입고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청순한 산다라박의 비주얼과 함께 치명적인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녀린 산다라박의 어깨 라인과 함께 늘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인다.
산다라박은 전날(3일)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가는 거 가능?!"이라는 글과 함께 정일우와 기내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연예계 대표 절친인 배우 정일우와 함께 필리핀 보홀로 함께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일우도 같은 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산다라박과 필리핀에서 여행 중인 근황을 전해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정일우는 해외여행 소감에 관해 "필리핀 여행은 처음이다. 정말 즐겁다"라며 산다라박과 여행하는 사진들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에서 함께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방영 이후 1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음에도 우정을 이어가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웹예능 '다라투어'에 출연 중이다. 또 산다라박은 씨엘과 오는 8월 24일에서 25일간 싱가포르 센토사 실로소 해변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싱가포르 2024' (WATERBOMB SINGAPARE 2024)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산다라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위하며 비서에 전화해 "넌 뭐해?" 흐느낀 男스타...사생활 폭로 터졌다
- 결혼 임박...김기리♥문지인 결혼식 부케, '이 스타'가 받았다
- '남친'과 헤어진 혜리·카리나, 나란히...이곳에서 포착됐다
- '엉덩이' 너무 크다는 소유, 고충 이야기 했는데...진짜 힘들겠네요
- 구치소 간 김호중, 그곳에서 제대로 참교육 당하는 中...
- "유서 쓰고 한강다리 가"...신화 이민우, 안 좋은 소식 전해져
- 유승호, '결혼' 언급...신부는 '동물 좋아하는 사람'
- 치어리더 얼마나 많이 벌길래...박기량, '월세+식비' 싹 공개했다
- 돈 때문에 가족 잃은 박수홍, 오랜만에 좋은 일 생겼다...
- '부산 송승헌'이었다는 이시언...과거 사진 보니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