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1위 수성, 누적 110만 돌파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4. 6. 5.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지난 4일 2만637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설계자'가 이날 2만153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가 이날 1만589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지난 4일 2만637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110만5778명이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안야 테일러 조이)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설계자’가 이날 2만153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41만1668명이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가 이날 1만589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98만5476명이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그녀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이날 1만4119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130만2947명이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영화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원더랜드’ ‘드림 시나리오’ ‘분노의 강’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