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보다 예쁜 하객이라니”…부케 받는 조민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 씨가 결혼을 앞둔 가운데 친구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 씨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친구 부케 받는 날, 감동' 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는 짧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조 씨는 신부가 던질 부케를 받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서 조 씨는 올 하반기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 씨가 결혼을 앞둔 가운데 친구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 씨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친구 부케 받는 날, 감동’ 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는 짧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조 씨는 신부가 던질 부케를 받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부케를 든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신부보다 더 예쁜 하객이라니”, “너무 예쁘고 아름답다. 신부의 모습도 기대한다”, “응원한다” 등의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앞서 조 씨는 올 하반기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혜민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floshmlu@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 대통령 불참한 '반쪽' 국회 개원식
- 올해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지정하기로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日 네티즌의 황당한 비난 폭주
- 지난달 소비자물가 2.0% 상승…안정세 유지
- 트럼프-해리스 노동절 표심 공방…네거티브 공세 강화
- 용산을 어떻게? 한동훈 대표의 딜레마는? [주간 이철희]
- ″아버지 소천하셨다, 무슨 직업이냐?″…성인 문해력 현위치는 [올댓체크]
- '계단 오르고 바위 넘는' 말랑말랑 바퀴…세계 최초 개발
- 1,100억 썼는데 ″사람 없어″…세운상가 '공중보행로' 2년 만에 철거
- 연예인 과잉경호 논란에 인천공항 ″사설 경호업체 통제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