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시’ 오의식, 무대→안방 열일ing
배우 오의식이 쉴 틈 없이 바쁘다.
오의식은 지난 5월 26일 막을 내린 연극 ‘그때도 오늘’로 관객들과 만났다.
‘그때도 오늘’은 ‘그때’를 ‘현재’로 여기며, 각자의 눈에 비친 미래를 확신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에피소드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1920년대 광복 전의 모습, 1940년대의 제주도, 1980년대의 부산, 2020년대의 최전방 등 각 장소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2인극이다.
오의식은 ‘남자 1’을 맡아 다양한 지역의 사투리를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그 시대를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의 모습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실감 나게 살렸다. 시작부터 관객들의 눈물을 쏙 빼놓는가 하면, 어느 순간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다.
무대 위에서 진한 먹먹함을 전했던 오의식은 곧바로 드라마 ‘크래시’로 열일 행보를 이어갔다.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는 칼 대신 운전대를 쥔 도로 위의 빌런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 오의식은 까칠하고 냉철한 경찰 ‘이태주’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 캐릭터로 활약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앞으로의 전개에서 어떤 모습으로 몰입감을 높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연극과 드라마에서 자신의 매력을 쉴 틈 없이,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는 오의식. 2024년 하반기로 이어질 그의 열일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오의식이 출연하는 드라마 ‘크래시’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지니TV와 지니TV 모바일에서 동시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