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번아웃 온 거 같아…반응 잘 안 찾아보는 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윤이 배우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김혜윤은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 7회에 출연해 지난달 28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이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 집에만 있는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틈만나면,' 출연해 '선재 업고 튀어' 종영 후 근황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김혜윤이 배우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김혜윤은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 7회에 출연해 지난달 28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이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요즘 번아웃이 온 것 같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 집에만 있는다고 고백했다. 그는 "촬영이 4월에 끝났다. 시간이 살짝 길어서 휴식을 많이 취하고 있다"며 "집에서 게임한다"고 전했다.
이에 유재석이 "혜윤이가 스타가 됐는데 너무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거 아니냐. 해외에서 팬미팅하고 있어야 하는데"라고 아쉬워하자 김혜윤은 "사실 '선재 업고 튀어'가 이렇게까지 화제성이 높을지 몰랐다. 다양한 리액션 영상으로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혜윤이가 잘 돼서 너무 좋다. 혜윤이가 예능도 잘 한다. 열심히 하는 사람은 못 당한다"라며 기뻐했다.
그러나 김혜윤은 "요즘 번아웃이 온 것 같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유연석에게 "선배님은 스트레스 해소 어떻게 하시냐. 촬영 중간에 지치거나 기운이 빠지면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다"라고 조언을 구했다.
이에 유연석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한다. 그러면 그게 좀 힐링 된다. 촬영 때는 머리를 비워내고 싶은데 비워낼 수가 없지 않냐"라며 "중요한 건 다른 곳에 집중할 요소를 찾는 거다.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하면서. 난 좀 그걸로 힐링이 되더라"라고 답했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김혜윤에게 "드라마 할 때 채팅창 반응을 살펴보냐"라고 물었다. 김혜윤은 "초반에는 궁금해서 몇 번 본다. 그런데 반응 정도만 엄청 얕게 본다"며 "악성 댓글에 상처를 받는 편이라 잘 안 찾아본다"고 털어놨다.
2013년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한 김혜윤은 'SKY 캐슬(스카이 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종영한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자신의 '최애'를 살리기 위해 타임슬립 한 임솔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틈만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증 없이 인정된 '쪽지 메모·특혜 의혹'…'최태원 세기의 이혼' 대법원 판단은
- 與, 정부 따라 '오물 풍선' 北 때리기…국면 전환 노림수?
- 검찰에 선전포고?…'이화영 회유 의혹' 정면으로 겨누는 野
- 총선도 인사도 끝났지만…'돈봉투 의혹 수사' 산 넘어 산
- 이열음, 도전하는 즐거움 알려준 'The 8 Show'[TF인터뷰]
- "우승 후보는 젠지···대항마는 T1·한화" 2024 LCK 서머 말말말
- 한화갤러리아, 신사업 고삐 잡는다…본업 백화점은? [TF초점]
- 野7당, '언론탄압' 공동대응…"방송3법·편파심의 국정조사 추진"
- 김태용♥탕웨이→박보검·수지, 관계성 맛집 '원더랜드'[TF초점]
- 규제 완화 나선 당국…저축은행 M&A 시계 빨라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