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맥 OS에서 즐긴다…네이버게임 채널링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대표 정우진)은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맥 운영체제(OS) 지원과 네이버게임 채널링을 시작하며 신규 이용자층 확대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고 5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한게임포커는 한게임을 비롯한 국내 메이저 웹보드 게임 시장에서 맥 OS를 지원하는 첫 게임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맥 운영체제(OS) 지원과 네이버게임 채널링을 시작하며 신규 이용자층 확대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고 5일 발표했다.
한게임포커는 1999년 한게임 게임포털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출시된 한게임의 대표 포커 게임이다.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2023년 모든 게임의 리뉴얼을 완료했다. '7포커', '로우바둑이', '라스베가스 홀덤'을 포함한 5종의 포커 게임과 훌라 게임 '파티훌라', 지난해 출시한 'LA섯다'까지 총 7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맥 OS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한게임포커는 한게임을 비롯한 국내 메이저 웹보드 게임 시장에서 맥 OS를 지원하는 첫 게임이 됐다. 한게임포커는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PC 버전과 연동된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도 제공 중이다.
최근에는 네이버게임 채널링을 오픈하면서 네이버게임 내 첫 웹보드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용자는 네이버게임 플랫폼을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사용해 한게임포커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네이버게임 이용자는 기존 한게임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게임PC방, 포커 리그, VIP 라운지 등의 한게임포커의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 사업 그룹장은 "높아지는 이용자의 눈높이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로 게임성을 꾸준히 고도화시키는 것이 한게임포커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비결"이라며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새로운 이용자층을 위한 접근성 확대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