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5일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5회 평창군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가 5일 오후 1시30분부터 6시까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별빛동에서 펼쳐진다.
평창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평창군과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함께하는 행사로, 환경의 날을 맞아 추진된다.
자연과 생태 환경을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는 것으로 평창지역 초등학생은 무료로 참가한다.
선정 결과는 학교별 통보되며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뉴스1) 신관호 기자 = 제15회 평창군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가 5일 오후 1시30분부터 6시까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별빛동에서 펼쳐진다.
평창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평창군과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함께하는 행사로, 환경의 날을 맞아 추진된다. 자연과 생태 환경을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는 것으로 평창지역 초등학생은 무료로 참가한다.
대회에선 참가작품 심사를 거쳐 44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학교별 통보되며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전원표 군 환경과장은 “어린이들이 환경의식을 높이고,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