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김혜윤 "번아웃 온 것 같아…'선업튀' 끝나고 집에만 있어" (틈만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업튀'로 스타덤에 오른 김혜윤이 번아웃이 왔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4일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 나면,'에는 배우 김혜윤이 틈친구로 출연했다.
김혜윤은 선배 배우 유연석에 고민을 털어놓기도.
김혜윤은 "촬영 중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하나. 번아웃이 온 것 같다. 지치거나 기운 빠질 때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선업튀'로 스타덤에 오른 김혜윤이 번아웃이 왔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4일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 나면,'에는 배우 김혜윤이 틈친구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김혜윤에 "바쁘지 않냐"고 물었고 김혜윤은 "집에만 있다. 촬영 기간이 좀 길었다. 4월 촬영이 끝나고 쉬는 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집에서 게임을 한다. 집에서도 바쁘게 움직이는데, 청소에 빠져 있다. 고양이랑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해외 팬미팅이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탄식했다.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를 실감하는지 묻자 김혜윤은 "리액션 영상이 많더라"라고 했다.
1996년생이긴 하지만 김혜윤은 어엿한 12년차 배우라고. 8년 간 무명 생활을 거쳤다는 말에 유연석은 "프로필을 보니 단역을 맡은 적이 많더라. 나도 '올드보이' 후 10년 동안 무명을 겪었다"며 공감했다.
유재석은 "혜윤이가 잘 되니까 너무 좋다. 예능도 잘 한다. 열정이 넘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진 점심 식사 시간. 김혜윤은 선배 배우 유연석에 고민을 털어놓기도. 김혜윤은 "촬영 중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하나. 번아웃이 온 것 같다. 지치거나 기운 빠질 때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유연석은 이에 "취미 생활로 힐링을 한다. 비워내고 싶지만 그럴 수가 없지 않나. 다른 집중거리를 찾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스무 살 때부터 자취를 하고 있다고 밝힌 김혜윤은 "요리는 잘 하지 못해 컵라면을 먹고, 냉장고에 있는 것을 꺼내만 먹어도 다행"이라고 밝혀 웃음을 샀다.
그러면서 화제몰이를 한 '선재 업고 튀어'에 대해서는 "친언니가 본방을 보고 모니터를 찍어 보내주더라"라며 놀라워했다. 댓글 반응을 보냐는 질문에는 "초반에는 반응 정도만 봤고 악플이 신경 쓰여서 잘 안 찾아본다"고 답했다.
SBS '틈만 나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김혜윤, 라디오 생방송 중 말실수…이석훈 수습 "한 번은 괜찮다" ('브…
- 심수봉, 공연장까지 갖춘 럭셔리 3층 대저택+일상 최초 공개
-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미역국 끓여드렸는데 다 토하더라”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