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한 친구를 4년 동안 짝사랑…고백했지만 대답 못 들어" (한일톱텐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어린 시절 첫사랑에 대해 털어놨다.
4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에서 가수 강남과 MC를 맡은 대성은 일본의 '국민 첫사랑' 미라이에게 첫사랑에 대해 물었다.
이에 대성은 "제 첫사랑도 초등학교 시절이다"라며 "1학년 때부터 4학년 때까지 좋아했던 여자 친구가 있었다"고 말했다.
MBN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어린 시절 첫사랑에 대해 털어놨다.
4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에서 가수 강남과 MC를 맡은 대성은 일본의 '국민 첫사랑' 미라이에게 첫사랑에 대해 물었다. 미라이는 "초등학생 때 6년 동안 같은 남자를 좋아했다. 그런데 결국 고백하지 못한 채 다른 중학교에 진학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성은 "제 첫사랑도 초등학교 시절이다"라며 "1학년 때부터 4학년 때까지 좋아했던 여자 친구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 친구에게 고백을 너무 하고 싶었다. 그런데 제가 전학을 가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뤄지지 못할 거 말이라고 하고 가자는 생각에 달리면서 '나 너 좋아해. 좋아한다고'라고 고백했다"고 밝혀 촬영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여성 출연진들은 "귀엽다"며 환호했다. 대성은 "답을 못 듣고 그대로 전학을 갔다"고 말했다.
MBN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김혜윤, 라디오 생방송 중 말실수..이석훈 수습 “한 번은 괜찮다”
- 심수봉, 공연장까지 갖춘 럭셔리 3층 대저택+일상 최초 공개
- [종합]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