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김지원 재회 포착..'눈물의 여왕'팀 우정 ing[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배우들이 다시 뭉쳤다.
이주빈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눈물의 여왕' 단톡방이 여전히 있으며 박성훈이 대화를 많이 이끌고, 김지원은 귀여운 리액션을 해준다"며 "자기는 ㅋㅋㅋㅋㅋ 등의 리액션을 주로 한다"며 드라마가 끝나도 이어진 우정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드라마 '눈물의 여왕' 배우들이 다시 뭉쳤다.
5일 박성훈은 자신의 SNS에 "눈물의 여왕"이라고 적고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시 뭉친 배우들의 밝은 모습이 담겨 있다.
주연배우인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부터 '퀸즈가'의 곽동연 이주빈까지 간만에 모여 회포를 푸는 모습이다.
이주빈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눈물의 여왕' 단톡방이 여전히 있으며 박성훈이 대화를 많이 이끌고, 김지원은 귀여운 리액션을 해준다"며 "자기는 ㅋㅋㅋㅋㅋ 등의 리액션을 주로 한다"며 드라마가 끝나도 이어진 우정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수현 김지원이 열연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마지막 16회는회에서 전국 가구 시청률 24.9%(닐슨코리아 기준)를 나타내며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드라마에 등극했다. 종전 1위였던 '사랑의 불시착'의 21.7%를 뛰어 넘는 수치로, 박지은 작가는 자신의 전작을 자체 경신했다. 김수현 김지원은 오는 6월 22일부터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 김혜윤, 라디오 생방송 중 말실수..이석훈 수습 “한 번은 괜찮다”
- 심수봉, 공연장까지 갖춘 럭셔리 3층 대저택+일상 최초 공개
- [종합]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