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양재진 원장 초청 '영양 별빛 아카데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양군은 오는 12일 오후 2시 영양문화체육센터에서 양재진 원장을 초청해 '영양 별빛 아카데미'강연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군이 마련한 영양 별빛 아카데미 6월 강연에는 정신건강의학과 대표의사 양재진 원장을 초청해 '스트레스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스트레스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과 그 극복방법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영양 별빛 아카데미는 무료 강연이며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양)=김병진 기자]경북 영양군은 오는 12일 오후 2시 영양문화체육센터에서 양재진 원장을 초청해 '영양 별빛 아카데미'강연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군이 마련한 영양 별빛 아카데미 6월 강연에는 정신건강의학과 대표의사 양재진 원장을 초청해 '스트레스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스트레스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과 그 극복방법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양재진 원장은 마인드카페 정신건강의학과 의원 대표원장으로서, 보건복지부 지정 전문병원협의회 홍보이사로 활동 중에 있으며 '내 마음을 나도 모를 때'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최근에는 MBN '동치미', tvN '어쩌다 어른'을 비롯한 다양한 TV프로그램과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영양 별빛 아카데미는 무료 강연이며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양군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강연을 통해 군민들이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고 건강하게 지내는데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美 빌보드 미국 제외 ‘글로벌’ 차트 7위…“5번째 톱10”
- 감사패 받은 김흥국 “한동훈, 전당대회 들이대야 하지 않겠나”
- 결국 김호중 소속사 폐업 수순…홍지윤·금잔디 등 연예인 줄줄이 떠나
- '욱일기 차량’ 또 나타났다…“외국이었으면 총 맞았을 것” [여車저車]
- ‘밀양 성폭행’ 가해자 공개되자 ‘해고·휴업’ 파장…‘사적 제재’ 논란 속 ‘44명 추가 공
- “개명 후 외제차 3대 끌고 골프” 밀양 그 가해자, 직장서 해고
- 성병 숨기고 성관계…피해자 감염시킨 20대男 항소심서 감형, 왜?
- 배우 박상민, 음주운전 뒤 차에서 잠들어…벌써 세 번째 적발
- 가수 영탁, '몽골 관광 홍보대사' 첫 행보
- 마약 ‘롤스로이스男’ 무슨 돈으로 차샀나… 리딩방·도박사이트 운영 ‘떼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