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명절에 집 늦게 가는 사연 “母 음식 사진 찍으라 강요” (등짝스매싱)[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딘딘이 포토타임을 즐기는 어머니에 불만을 표했다.
이날 아들 카를로스를 보기 위해 브라질에서 서울까지 30시간을 날아온 부모님은 아들과 며느리의 집을 청소한 후 식사 준비에 나섰다.
파로파, 케일 볶음까지 브라질 집밥 한 상이 차려졌으나 카를로스와 아버지는 멀뚱히 쳐다만 봤다.
딘딘은 "명절에 집에 가면 식전 미션이 있다. 엄마가 차려놓은 요리 사진을 찍고 SNS에 올려야 한다. 그 사진을 엄마가 캡처해서 또 본인 프로필 사진으로 저장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딘딘이 포토타임을 즐기는 어머니에 불만을 표했다.
6월 4일 방송된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에서는 브라질 카를로스 고리토 가족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아들 카를로스를 보기 위해 브라질에서 서울까지 30시간을 날아온 부모님은 아들과 며느리의 집을 청소한 후 식사 준비에 나섰다. 메뉴는 김치찌개와 같은 위상을 지닌 브라질의 소울 푸드 페이조아다.
파로파, 케일 볶음까지 브라질 집밥 한 상이 차려졌으나 카를로스와 아버지는 멀뚱히 쳐다만 봤다. 알고 보니 어머니의 포토타임을 기다리고 있던 것. 이를 VCR로 지켜보던 딘딘은 "우리 엄마가 저런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딘딘은 "명절에 집에 가면 식전 미션이 있다. 엄마가 차려놓은 요리 사진을 찍고 SNS에 올려야 한다. 그 사진을 엄마가 캡처해서 또 본인 프로필 사진으로 저장한다"고 전했다. 이에 딘딘 모친 김판례 여사는 "나중에 보면 흐뭇하다"고 해명했다.
결국 딘딘은 집에 늦게 가는 방법을 선택했다고. 딘딘이 "가족들이 8시에 모이면 8시 40분에 간다. 식사하고 있을 때 들어가야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하자 김판례 여사는 "얘는 꼭 늦게 온다. 진짜 얄밉다"고 토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해찬·쟈니 성매매 마약 루머 사실 아니었다…SM “선처 없이 법적대응”[공식]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심하게 마른 이정재, 오징어게임2 때문이었다 “게임하면서 말라가는 콘셉트”(만날텐데)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