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를로스, 시장서 임영웅급 인기 “‘생생정보통’ 리포터 출신” (등짝스매싱)[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고리토가 임영웅급 인기를 자랑했다.
이날 카를로스와 아내 구혜원은 브라질에서 서울까지 30시간을 날아온 부모님과 함께 전통시장을 찾았다.
카를로스 가족이 시장에 들어서자 사람들은 카를로스의 이름을 외치며 반겼다.
알고 보니 카를로스는 '생생정보통' 리포터로 활약하며 시장을 많이 찾았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고리토가 임영웅급 인기를 자랑했다.
6월 4일 방송된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에서는 브라질 카를로스 고리토 가족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카를로스와 아내 구혜원은 브라질에서 서울까지 30시간을 날아온 부모님과 함께 전통시장을 찾았다. 카를로스는 어머니가 쇼핑광이라며 "온갖 대형마트를 다 돈다. 처음 한국 마트 갔을 때 찍은 사진이 집에 걸려 있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를로스 가족이 시장에 들어서자 사람들은 카를로스의 이름을 외치며 반겼다. 알고 보니 카를로스는 '생생정보통' 리포터로 활약하며 시장을 많이 찾았던 바. 이에 딘딘은 "브라질 임영웅이다. '생생정보통' 리포터면 시장에서 난리 난다"고 놀라워했다.
시장 상인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카를로스 부모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시장 사람들의 친절함이 참 인상 깊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도 아들을 알아보더라"며 아들의 인기에 흐뭇함을 드러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해찬·쟈니 성매매 마약 루머 사실 아니었다…SM “선처 없이 법적대응”[공식]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심하게 마른 이정재, 오징어게임2 때문이었다 “게임하면서 말라가는 콘셉트”(만날텐데)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