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낮의 유U;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5회를 맞이하는 6월 '한낮의 유U;콘서트'는 프라미스 챔버오케스트라단의 전문연주자들의 '음악속의 숨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부산시민을 찾아갑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속에 숨어있는 이야기들을 알려드리며 숨은 의미를 알면서 듣는 음악의 묘미를 선보일 6월 콘서트에 시민의 클래식 지식과 클래식으로 듣는 대중가요, 영화음악으로 부산시민의 감성을 자극할 공연이 될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5회를 맞이하는 6월 ‘한낮의 유U;콘서트’는 프라미스 챔버오케스트라단의 전문연주자들의 ‘음악속의 숨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부산시민을 찾아갑니다.
프라미스 챔버 오케스트라단은 2006년 전문연주인들을 주축으로 음악 소외 계층과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열어 음악으로 사회 공헌을 한 오케스트라단입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속에 숨어있는 이야기들을 알려드리며 숨은 의미를 알면서 듣는 음악의 묘미를 선보일 6월 콘서트에 시민의 클래식 지식과 클래식으로 듣는 대중가요, 영화음악으로 부산시민의 감성을 자극할 공연이 될 것입니다. 6월 ‘한낮의 유U;콘서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및 장소 : 6월 12일(수) 오전11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 출연진 : 프라미스 챔버오케스트라 연주단
▶ 입장료 : 전석 균일 3만 원
▶ 공연문의 및 예매 : 국제신문 (051)500-5222
▶ 주최 : 국제신문 · 영화의전당
▶ 협찬 : 부산은행, 롯데지주, 롯데백화점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