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요즘 잠을 못 자.. 야외 활동을 해야 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태연이 불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6월 4일 태연 공식 채널에는 태연의 제약품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태연은 촬영 막간에 TMI 토크를 했다.
태연은 "골프 좀 배울까? 잠을 못 자서 요즘에. 활동적인 걸 좀 해야 할 것 같다. 늘 실내에서만 뭔가 하는 것 같다. 야외 활동을 좀 해야겠다. 잠을 못 자는 이유가 체력이 남아 돌고 햇빛을 안 봐서 그런 것 같다. 축구를 해야 하나?"라고 중얼거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태연이 불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6월 4일 태연 공식 채널에는 태연의 제약품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태연은 촬영 막간에 TMI 토크를 했다. 태연은 "골프 좀 배울까? 잠을 못 자서 요즘에. 활동적인 걸 좀 해야 할 것 같다. 늘 실내에서만 뭔가 하는 것 같다. 야외 활동을 좀 해야겠다. 잠을 못 자는 이유가 체력이 남아 돌고 햇빛을 안 봐서 그런 것 같다. 축구를 해야 하나?"라고 중얼거렸다.
이어 "커피를 원두로 먹고 있어서 커피를 찾고 있는데 어떤 커피가 어떻게 맛있는지 몰라서 그냥 유명한 카페 가서 원두 사서 쟁여놓는다. 되게 금방 먹더라"고 털어놨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태연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움짤] 태연, '집순이' 요정 출국 현장
- [포토] 태연, 완전 럭키태쁘잖아
- [포토] 태연, 놀라운 토요일
- [포토] 태연, 아침을 밝히는 요정
- 태연·웬디, '돈VS워라밸' 중 선택은? "본인에게 투자한다 생각" [소셜in]
- 레드벨벳 웬디, 태연에게 고민 토로 "살 빼고 예쁜 톤 찾기 어려워"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