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에이티즈, 1위 등극··· “사랑하는 에이티니(공식 팬덤명), 너무 감사”

손봉석 기자 2024. 6. 5. 0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M 캡처



아이돌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더쇼’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4일 SBS M ‘더쇼’에는 에이티즈가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 에이티즈가 컴백 무대를 펼친 가운데,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에이티즈는 무대에 앞서 MC와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챌린딩’ 코너에 등장, 색다른 ‘워크(WORK)’ 챌린지를 선보이며 유쾌함을 선사한 것은 물론, 멤버 산과 종호는 ‘셀플렉스’ 코너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에이티즈는 수록곡 ‘엠티 박스(Empty Box)’ 무대에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으며, 차분하게 가라앉은 눈빛으로 아련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어진 타이틀곡 ‘워크’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동선 변화로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후렴구의 “Gotta WORK / Gotta make that money make purse” 가사에 맞춰 서로 짝을 이루고 손바닥을 마주치는 포인트 안무가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에이티즈는 “사랑하는 에이티니(공식 팬덤명), 너무 감사하고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저희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에이티즈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수상 소감을 전했다.

멤버 여상과 우영은 이날 스페셜 MC로 출격해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은 물론, 완벽한 호흡으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더불어 에이티즈는 오늘(4일) 음악 방송 무대를 응원하러 온 팬들을 위해 일일 팬 매니저로 나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가 하면, 하이터치회까지 진행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에이티즈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발매 직후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 및 벅스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및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최정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공식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