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눈물 흘린' G2 브로큰블레이드, 소속팀과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로큰블레이드가 '눈물의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4일, G2는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선수 '브로큰블레이드' 세르겐 첼리크와의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터키의 갈락티코스, 북미의 팀 솔로미드, 유럽의 샬케04를 거친 브로큰블레이드는 지난 2021년 12월 팀에 합류해 원더의 후계자로 활약했다.
한편, 이날 재계약으로 브로큰블레이드는 오는 2026년 말까지 소속팀과 활동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브로큰블레이드가 '눈물의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4일, G2는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선수 '브로큰블레이드' 세르겐 첼리크와의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터키의 갈락티코스, 북미의 팀 솔로미드, 유럽의 샬케04를 거친 브로큰블레이드는 지난 2021년 12월 팀에 합류해 원더의 후계자로 활약했다.
팀과 함께 리그(LEC) 우승 5회를 차지하며 유럽 최고의 탑 라이너로 거듭난 그는 이번 MSI에서도 동양권 팀들에 뒤지지 않는 빼어난 활약을 거뒀다. MHN스포츠는 브로큰블레이드를 '지표(기록) 상' 2024 MSI 최고의 탑 라이너(300점 만점 중 269점)로 선정하기도 했다.
G2는 사진과 게시글 대신, 10분짜리 이야기가 담긴 한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브로큰블레이드가 '몰래카메라'를 당하는 주인공이 됐다. 외부 촬영 활동을 빌미로 한 외부활동에서 브로큰블레이드는 가족-친구 및 지인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브로큰블레이드는 영상 말미 동료들의 축하인사에 눈물을 터트리며 "THANK YOU GUYS"라는 말로 눈물섞인 감사인사를 전했다.
영상은 G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재계약으로 브로큰블레이드는 오는 2026년 말까지 소속팀과 활동하게 됐다. 기존 재계약은 2024년 11월까지였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세정, 풀어헤친 재킷 사이 드러난 섹시미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원더랜드' 탕웨이 "늘 박보검-수지 얼굴 감상해...공유 호흡 짧아 아쉬워" [인터뷰] - MHNsports / MHN
- 이유비, '7인의 부활' 마치고 매끈한 허리라인으로 푸켓 접수[화보] - MHNsports / MHN스포츠
- 고준희, 재조명된 버닝썬 의혹에 다시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MHNsports / MHN스포츠
- '아이언 터틀' 박준용, 7월 출격... '아쉬운 판정패' 극복할까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