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亞프린스' 류시원 "日롯폰기에 내 이름 딴 건물 있어…내 지분은 無, 팬들 위한 공간"('돌싱포맨')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일본 롯폰기에 내 이름 딴 건물도 있다."
배우 류시원이 4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등장했다.
이날 '아시아 프린스' 류시원은 일본 롯폰기에 본인의 이름을 딴 건물이 있다면서 "일본 소속사 계약하면서 상징적인 건물을 만들자해서 그 빌딩이 세워졌는데 내 지분은 없다. 팬들을 위한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류시원은 이날 19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풀어놓으며 "돌싱이 되고 나서 죽을 때까지 내 인생에 결혼은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을 만나니까 한방에 생각이 바뀌었다. 그 싫은 결혼을 이 여자라면 다시 할수 있겠다 생각했다"며 "내가 아빠가 된다. 아내가 임신 9주차다. 어제 초음파로 처음으로 아기를 봤다. 머리 팔 다리 있고 심장이 잘 뛰더라"고 고백했다.
"시험관했다"고 말한 류시원은 "처음에는 아내에게 걱정하지 마라고 큰소리 쳤는데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 더 늦기전에 시험관 해보자해서 시작했고 10개월만에 됐다"며 "시험관을 하는 아내가 고생하는 것을 지켜보는게 너무 미안했다. 남자는 힘든게 없다. 여자가 매일 주사맞고 너무 고생한다"고 안쓰러운 마음을 전했다.
류시원은 이어 "아내가 그저께 태몽을 꿨다. 아내 꿈속에 닭장이 있는데 검은 닭 세마리가 있었다. 내가 닭장 문을 열었는데 한 마리가 아내한테 안기더라더라. 그 닭이 뽀뽀하듯이 얼굴을 비비는 꿈을 꿨다고 했다. 찾아봤더니 어여쁘고 현명한 딸이 나오는 태몽이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19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전했다. 그는 "수학과 학생이었는데 너무 느낌이 좋아 10개월을 만났다. 하지만 너무 좋아했는데 헤어지게 됐다. 요즘은 나이차에 대해 많이 달라졌지만 띠동갑이어도 도둑놈 소리 들었었다. '주변 시선을 감당할수 있을까' '이 친구는 아직 스물다섯인데 난 돌싱이지 않나' 내 기준에서는 끝이 보였다. 그렇게 3년을 헤어졌는데 3년만에 내 생일에 문자가 왔더라. 그��는 느낌이 다르더라. 계속 문자를 이어가다가 다시 만났고 1년 사귄 후 결혼했다"고 전했다.
류시원은 또 "호주 시드니 하버 브리지 불꽃놀이가 정말 유명하다. 카운트다운에 맞춰 '결혼해줘' 하려고 했다. 이걸 영상으로 남겨야 하는데 찍어줄 사람이 없으니까 내가 셀카봉을 가져가서 혼자 초저녁부터 계속 셀카봉을 찍었다"며 "상견례 때 장인장모님께 '지금 제 모습 그대로를 봐달라. 남은 생은 당신들의 딸을 위해 올인하겠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류시원은 아내에 대해 "중학교 수학선생님이었는데 1년만에 그만두고 대치동 강사가 됐다. 나와 결혼을 준비하는 중에 메이저 큰 학원에서 엄처난 제안이 들어왔다. 수학이 수입 1등 과목이다. 이 조건은 안하면 바보다. 하지만 인강을 수락하면 아무 시간도 낼수가 없다. 여행 친구 취미 약속 할수도 없다. 모든거 다 포기하고 일만 해야한다. 돈은 많이 벌지만"이라며 "당신이 판단하라고 했다. 인생의 엄청난 기회를 나 때문에 포기할 필요는 없다. 아내가 1초의 망설임도 없고 오빠와의 결혼이 더 중요하다며 나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류시원은 고등학교 절친 김원준과의 에피소드도 전했다. 그는 "김원준의 생일 파티에 갔다가 서태지부터 강수지 누나까지 다 모여있었고 작곡가 김형석이 있었다. 서로 친해졌는데 김형석 형님이 윤석호 감독님 드라마 '느낌' OST를 맡았다. 감독님이 연기 안한 신선한 친구를 소개해서 나를 떠올리셨고 그러다가 KBS 드라마에 데뷔하게 됐다. 연기도 한번도 안배워보고 소속사도 없는 내가 배우가 됐다"며 "'느낌'을 12부 찍고 있는데 수염난 아저씨가 오시더니 '자네가 류시원인가. '창공' 드라마 준비중인데 김원준하고 친구지. 투톱으로 주연하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 김혜윤, 라디오 생방송 중 말실수…이석훈 수습 "한 번은 괜찮다" ('브…
- 심수봉, 공연장까지 갖춘 럭셔리 3층 대저택+일상 최초 공개 (지금, 이…
- [종합]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