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스마트 강소농 교육과정’수료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이천시는 지난달 31일 이천시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2024년 스마트 강소농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스마트 농업기술 분야 강의는 다양한 강사들의 사례를 활용한 강의내용으로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스마트스토어 운영 교육은 정보화교육장에서 컴퓨터를 활용하여 교육생들이 직접 실습을 해보는 과정으로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시는 지난달 31일 이천시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2024년 스마트 강소농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은 △개회 △수료증 수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스마트 강소농 교육은 스마트 농업기술과 경영개선 역량강화 지원을 통해 스마트 경영혁신을 실천하는 농업경영체를 육성하고 중소규모 농업인의 지속적인 소득창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교육과정은 스마트농업 기술과 온라인 판로개척 및 스마트스토어 운영전략 등 내용으로 4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8회 32시간 운영되었다.
스마트 농업기술 분야 강의는 다양한 강사들의 사례를 활용한 강의내용으로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스마트스토어 운영 교육은 정보화교육장에서 컴퓨터를 활용하여 교육생들이 직접 실습을 해보는 과정으로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었다.
교육을 수료한 한 교육생은 “교육의 전 과정이 모두 만족스러웠고 경영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심화 과정으로 한 번 더 듣고 싶다”고 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