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출산 후 30kg 감량 성공 “새로운 나를 만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유리의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이야기가 화제다.
성유리는 그룹 핑클 출신으로,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유리는 쌍둥이 임신으로 인해 몸무게가 급격히 증가했으나, 출산 후 꾸준한 노력으로 30kg을 감량한 것은 놀라운 의지와 노력을 보여준다.
성유리는 2022년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불과 6개월 만에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의 MC로 복귀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유리의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이야기가 화제다.
성유리는 그룹 핑클 출신으로,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24년 6월 4일, 그녀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전후의 몸무게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출산 후 30kg을 감량하며 80kg에서 50kg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성유리는 2022년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불과 6개월 만에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의 MC로 복귀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복귀 당시 그녀는 “급 다이어트”를 언급하며 출산 후 빠른 시간 내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한 노력을 강조했다.
성유리는 2017년 5월 골퍼 겸 코치 안성현과 결혼해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그녀는 남편의 사기 혐의 불구속 기소 후 SNS 활동을 중단했다가, 2023년 12월에 재개하며 일상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은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혼여행 조식에 푹빠져” 미미♥천둥, “넓은 세상을 둘이 함께하니 너무 행복해” - MK스포
- 하니, ‘10살 연상’ ♥양재웅과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EXID 첫 유부녀 탄생 - M
- ‘블핑’ 리사, ‘루이비통’ 패션을 넘은 격정의 예술! 속옷인지 모를 시스루 드레스룩 - MK스포
- 아이린, 아름다운 밤하늘 무색하게 만든 핫 핑크 드레스.. “나만 빛나!” - MK스포츠
- ‘ML 포스팅 도전’ 김혜성, 오타니·손흥민과 에이전시 한솥밥…“운동에만 전념하도록 도울 것
- 박수치는 김경문 감독 ‘바로 이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강백호 ‘담장 직격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송영진 ‘실점 위기 넘겼어’ [MK포토] - MK스포츠
- 강백호 ‘호쾌한 스윙으로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에레디아 ‘감탄사 나오는 슈퍼 캐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