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위호텔제주, 얼리 서머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호텔제주는 유난히도 이른 무더위를 탈출하고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상쾌한 한라산 청정 숲 산책로와 시원한 천연 화산 암반수를 가득 채운 수영장에서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베이글과 커피 2인, 이탈리안 콤보(피자, 스파게티, 샐러드, 음료 2잔) 그리고 웰니스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2인이 체험할 수 있게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호텔제주는 유난히도 이른 무더위를 탈출하고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상쾌한 한라산 청정 숲 산책로와 시원한 천연 화산 암반수를 가득 채운 수영장에서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베이글과 커피 2인, 이탈리안 콤보(피자, 스파게티, 샐러드, 음료 2잔) 그리고 웰니스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2인이 체험할 수 있게 제공한다. 또한,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 사우나, 실내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제주 담은 빙수 1개를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도 피하고 혼잡한 성수기 이전에 합리적인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머무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 호캉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위호텔제주)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추 구멍 1개 뚫는데만 656억…석유공사, 시드릴사와 손잡았다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연락두절"...왜 단 한 명도 처벌받지 않았나
- 인천 초등생 살해범 "36세 출소 후엔"…옥중 편지 공개
- "심신이 편해"…여장한 80대 남성이 여자화장실에 들어간 이유
- 층간소음으로 다투다 이웃 살해한 40대 남성 구속…"도망 우려"
- "36만원 환급받는다더니"…삼쩜삼, 과장·과다광고 논란 '계속'
- 9시 이후 '1+1' 치킨 즐겨 먹었는데…KFC, 가격 조정 단행
- “100억 기부 선처해 달라더니”…김호중 팬 75억 앨범 기부
- 심상치 않은 피식대학…구독·조회수 모조리 폭락 “선 넘은 대가”
- 안선영 "건물주 되고 번아웃 증후군·조기폐경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