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이은형 배 꿀렁꿀렁 태동에 감탄..“장난 아니다 태동”
남서영 2024. 6. 4. 1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재준이 아들의 태동에 놀랐다.
4일 강재준은 "엄마 뱃속에서 미친 듯이 발로 차고 있는 깡총이♥ #태동"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이은형의 배가 뱃속 아들의 움직임에 맞춰 꿀렁꿀렁 춤을 추고 있다.
오는 8월 출산 예정답게 어느새 훌쩍 큰 이은형의 아들은 활발한 움직임으로 아빠 강재준을 웃게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강재준이 아들의 태동에 놀랐다.
4일 강재준은 “엄마 뱃속에서 미친 듯이 발로 차고 있는 깡총이♥ #태동”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이은형의 배가 뱃속 아들의 움직임에 맞춰 꿀렁꿀렁 춤을 추고 있다. 오는 8월 출산 예정답게 어느새 훌쩍 큰 이은형의 아들은 활발한 움직임으로 아빠 강재준을 웃게 했다. 강재준은 태동을 느끼며 “대박, 장난 아니다. 이 정도로. 대박이다 태동”이라고 감탄했다.
한편 이은형은 오는 2017년 강재준과 결혼했다. 오는 8월 아들 출산을 앞두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서유리, 최병길 PD와 이혼 소송 끝…“합법적 돌싱”
- “조회수 159만뷰...SNS 인기 끌더니 바람난 아내, 양육권도 미뤄”(‘물어보살’)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박기량 “월세 165만원·한달 배달료 300만원...힘들어 못살겠다”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