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인터랙티브, 로맨틱 탐정 모바일 RPG '궁: 영롱몽' 사전예약 진행

안종훈 2024. 6. 4. 18:5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인터랙티브는 로맨틱 탐정RPG '궁: 영롱몽'의 사전예약을 최근 시작했다고 밝혔다.

6월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궁: 영롱몽'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들에게 역대급 혜택를 선물할 계획이다.

영롱 서원에서 학업을 마친 주인공은 사형과의 약속을 위해 윤성에 돌아온다. 예기치 못한 각종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그 안에서 싹트는 우정과 사랑이 담긴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미스터리가 '궁: 영롱몽'의 주된 스토리다.

특히 탑 클래스 성우 이경태, 윤아영, 김혜성 등이 '궁: 영롱몽'의 주요 캐릭터 더빙에 참여해, 로맨틱한 스토리에 한층 더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궁: 영롱몽'은 전작보다 섬세해진 '분장 시스템'으로 게임에서 유저들이 원하는 궁궐 분위기의 이상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탄생시킬 수 있다. 이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을 갖춘 캐릭터로 게임에 몰입도를 배가시킬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외에도 각종 디테일을 갖춘 '코스튬 꾸미기'도 더욱 화려하고 세련된 형태로 진화했다. 게다가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과 셀프 디자인도 가능하다.

'궁: 영롱몽'은 궁궐을 무대로 한 만큼, 다른 게임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악사', '요리사', '무용수' 등 특별한 직업을 경험할 수도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