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커머스 포럼 개최···'커머스 그리드' 솔루션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는 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커머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 크리테오는 자동화 방식으로 미디어와 커머스를 효율적으로 연동하는 플랫폼인 '커머스 그리드'의 주요 기능과 특징을 소개했다.
브라이언 글리슨 크리테오 최고매출책임자는 "커머스 그리드는 퍼블리셔와 커머스 광고주를 직접적으로 연결해서 대행사와 브랜드가 선호하는 플랫폼을 통해 커머스 부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는 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커머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 크리테오는 자동화 방식으로 미디어와 커머스를 효율적으로 연동하는 플랫폼인 ‘커머스 그리드’의 주요 기능과 특징을 소개했다. 커머스 그리드는 작년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출시됐다. 이어 아시아태평양 국가 중에서는 한국에서 처음 출시됐다.
브라이언 글리슨 크리테오 최고매출책임자는 “커머스 그리드는 퍼블리셔와 커머스 광고주를 직접적으로 연결해서 대행사와 브랜드가 선호하는 플랫폼을 통해 커머스 부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김도윤 크리테오 코리아 대표는 “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커머스 그리드가 퍼블리셔와 광고주 모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디지털 광고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사건’ 시끄러운데…배우 박상민도 ‘세번째 음주운전’ 걸렸다
- '민희진·뉴진스 이별하지 않게 돼 기뻐' S.E.S 유진, 바다 '응원해'
- '재능 아까워…관용 필요하다' 김호중 두둔 청원글 동의한 사람 수 무려
- “남편이 애들 때렸다”더니…‘티아라’ 아름, 검찰에 넘겨졌다 왜?
- 에스파 닝닝, 탈수 증세로 스케줄 불참 '회복에 전념'
- 베트남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 범인 한국 남성 체포
- 최화정, SBS 라디오 ‘파워타임’ 작별 인사서 한 말…“잘린 것 아니다”
- 한화 새 사령탑에 김경문 전 대표팀 감독
- BTS가 돌아온다…진, 12일 전역
- 장난감 고무 오리 1만 개로 가득 찬 강물…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