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17일 컴백 앞두고 신곡 ‘아돈노’ 로고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의 로고가 공개됐다.
4일 소속사 WH CREATIVE는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의 티징 로고를 공개했다.
한편 장우혁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는 6월1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곡의 무대는 장우혁의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의 로고가 공개됐다.
4일 소속사 WH CREATIVE는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의 티징 로고를 공개했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첫번째 프로모션 콘텐츠인 만큼 팬들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공개된 로고는 여러 개의 원이 하나로 이어진 듯한 모습으로, 심플하면서도 기하학적인 형태가 인상적이다. 흑과 백의 대조된 색감은 시크한 분위기까지 더하며 공개될 신곡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구겨진 서류를 연상케 하는 스케줄러에 이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무드의 로고까지. 과연 여기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새로운 앨범 속에 어떻게 표현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우혁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는 6월1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곡의 무대는 장우혁의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WH CREATIVE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