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끝나도 화제성 활활…이클립스 케이콘 출연설→푸켓 포상휴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은 종영 후에도 뜨겁다.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플랫폼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선재 업고 튀어'는 5월 3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위를, 변우석과 김혜윤은 TV-OTT 출연자 종합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종영 후에도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은 잦아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은 종영 후에도 뜨겁다.
4일 tvN 측은 iMBC연예에 "'선재 업고 튀어' 팀이 태국 푸켓으로 포상 휴가를 간다"고 밝혔다. 정확한 일자와 참석자는 정해지지 않았다.
지난달 28일 종영된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 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준 '선재 업고 튀어'.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플랫폼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선재 업고 튀어’는 5월 3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위를, 변우석과 김혜윤은 TV-OTT 출연자 종합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49 남녀 시청률 8주 연속 전 채널 1위까지 차지했다.
연기뿐 아니라 목소리로도 수많은 '선친자'를 탄생시킨 변우석. OST '소나기'를 비롯해 '런런'(Run Run)등을 직접 불렀다. 특히 '소나기'는 멜론 TOP100 차트 5위까지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과몰입 시청자들 중엔 이클립스의 단발성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의 아우성이 쏟아질 정도.
종영 후에도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은 잦아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배우들의 종영 인터뷰와 방송 출연 등이 매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때문에 해프닝도 생겼다. 한 매체를 통해 변우석이 '선재 업고 튀어'의 극 중 밴드 이클립스 멤버 류선재로, 멤버들(이승협, 문시온, 양혁)과 함께 오는 7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케이콘' 무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사실 무근인 것으로 전해졌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홍진경 동생, 흑역사 폭로 "슈퍼모델 되고 나 데리고 다녀" [소셜in]
- 아일리원 측 "공포·불안 유발 메시지 자제해달라" 호소 [전문]
- "오 마이 갓" 송강호 첫 시리즈 '삼식이 삼촌', 글로벌 반응 터졌다
- 또 연예인 음주운전…김호중→박상민, 나란히 검찰 송치 [종합]
- [움짤] '선업튀' 김혜윤, 핑크빛 봄 엔딩
- 채수빈, 과감한 스타일링+유리알 비주얼…강렬한 존재감 [화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