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KB금융그룹, 등굣길 샌드위치 무료 나눔 전개
황호영 기자 2024. 6. 4. 17:39
경기대학교는 KB금융그룹과 등굣길 샌드위치 무료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금융그룹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두 기관은 이날과 5일 이틀에 걸쳐 경기대 수원 캠퍼스와 서울 캠퍼스에 총 5천837개의 샌드위치를 나눠주기로 했다.
이날 최병정 경기대 교학부총장, 이세철 학생지원처장, 김진삼 KB국민은행 경기지역그룹 부행장 등은 경기대 수원 캠퍼스에 2천700개, 서울 캠퍼스에 300개의 샌드위치를 나눠줬다.
참가자들은 나눔 이후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했으며, 5일에는 수원 캠퍼스에 2천537개, 서울 캠퍼스 300개의 샌드위치를 배부할 예정이다.
경기대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시험 기간 동안 공부로 아침을 챙겨 먹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행사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호영 기자 hozero@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양시 과학고 유치 총력전…고양 우주항공과학고 응원 행사 가져
- 여주곤충박물관, '110만 관람객 돌파 기념' 여주시민 무료입장 행사
- [법률플러스] 소멸시효 중단을 위한 확인의 소
- 문재인 “큰 산 넘고 나면 자유롭고 넓은 세상 펼쳐질 것”
- '1일 직무대리' 검사, 퇴정 명령에 이의신청 했지만…재판부 '기각'
- 인천 연수구,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집중단속
- 인천시립박물관, 옥련소방서와 실전 소방훈련…“시민 생명·문화유산 안전하게”
-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는 인천... 인천경제청, 스타트업 육성 '협업'
- 양기대 “윤 대통령, 거국중립 내각 구성·1년 임기단축 개헌 추진해야”
- 인천사서원, 법무부와 법률구조서비스 플랫폼 구축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