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2' 사전체험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개발 중인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넷마블엔투 개발)의 사전체험 참가자를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전체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가능한 '다이아'와 '스페셜 한복 코스튬'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체험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모든 코스튬을 무료로 이용해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개발 중인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넷마블엔투 개발)의 사전체험 참가자를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전체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가능한 '다이아'와 '스페셜 한복 코스튬'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체험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모든 코스튬을 무료로 이용해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모두의마블2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 IP(지적재산권)를 계승하면서도 전작의 재미를 보다 캐주얼하게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1개의 캐릭터를 활용했던 전작과 달리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진 6개의 캐릭터를 조합해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자석, 블랙홀 등 전작 유저들이 익숙한 기믹 외에도 다양한 맵 규칙이 추가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